공지사항
HOME / 커뮤니티 / 공지사항

2017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수납계획 알림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: 운영자 날짜 : 작성일17-02-07 17:56 조회 : 178회

첨부파일

본문

1.수납일정
구 분
등록금 납부기간
고지서 출력기간
정규납부
2017.02.20() ~ 02.23()
2017.02.13() ~ 02.23()
분납신청
2017.02.13() ~ 02.17() 13:00까지(시간절대엄수)
분할납부
1
2017.02.20() ~ 02.23()
2017.02.13() ~ 02.23()
2
2017.03.28() ~ 03.30()
2017.03.27() ~ 03.30()
3
2017.04.18() ~ 04.20()
2017.04.17() ~ 04.20()
4
2017.05.16() ~ 05.18()
2017.05.15() ~ 05.18()
연구원 과정생
2017.02.20() ~ 02.23()
2017.02.13() ~ 02.23()
 
수업연한초과자
(감면대상자)
2017.03.21() ~ 03.23()
2017.03.20() ~ 03.23()
졸업유보제 신청자
시간제등록생
2. 수납방법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. 고지서 수납 : 고지서를 출력 후 은행을 방문하여 납부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. 인터넷뱅킹 수납 : 은행 홈페이지를 통한 가상계좌 납부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. 가상계좌 수납 : 고지서에 표시된 신한,농협,국민은행 가상계좌로 이체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. 카드수납(정규납부) : 신한카드, 농협카드, 국민카드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3. 유의사항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. 분할납부 신청은 해당기간에만 가능하며 이후에는 신청 절대불가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. 등록금 납부 후 휴학 신청예정자는 분할납부 신청불가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. 분할납부 신청자는 카드납부 불가하며, 신한은행 및 농협에서만 등록금 수납            
. 수업연한초과자 중 신청학점에 따른 감면이 없는 학생은 정규 납부기간에 납부토록 안내(2017.02.20.~02.23)